SITEMAP 창 닫기

자주하는질문

 

자주하는 질문

작성일 : 19-05-09 12:15
A/S 규정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,652  

안녕하세요. ()너에게입니다.

다음과같은경우는 A/S받으실없습니다.

-
무상서비스기간이경과된제품.


-
충격으로인해외관이변형되거나파손된경우.

- 영수증(구매내역)이없는경우.

- 제품을임의로분해하거나분해한흔적이있는경우.

- Connector핀이손상된경우.

- 천재지변으로인한고장.(침수,낙뢰)

- 제품의부품들이부식된경우.

- 제품의외관이찌그러진경우.


양지하시어이용에불편없으시길바랍니다


 
 

자주하는 질문

Total 19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19 새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 될때 최고관리자 01-31 969
18 여행용 멀티충전기 이용방법 최고관리자 05-10 1255
17 차량용 오토센서 무선충전방법 최고관리자 05-10 1352
16 차량용 거치대 송풍구 구입문의 최고관리자 05-09 1305
15 A/S 규정 최고관리자 05-09 1653
14 무선충전기 케이스 안내 최고관리자 05-09 1246
13 리더기별 용량확인 최고관리자 05-09 1252
12 타입 C -OTG 카드리더기 마이크로 5핀커넥터 꺼내는방법 최고관리자 08-10 2128
11 Adaptive Fast Charging은 퀄컴의 퀵차지 기술과 호환되는 급속… 최고관리자 04-13 4571
10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요 최고관리자 04-06 6389
9 고속충전 케이블 쓰면 확실히 충전이 빠른가요?? 최고관리자 02-23 4777
8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가요? 최고관리자 12-02 4863
7 PCI카드 참조사항 최고관리자 01-08 6304
6 USB'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'가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최고관리자 11-27 7030
5 NTFS보다 FAT32가 빠른가? 최고관리자 11-27 5707
 1  2